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2차 서류 보내기
    캐나다워킹홀리데이 2011. 8. 5. 14:32
    http://www.canadainternational.gc.ca/korea-coree/bilateral_relations_bilaterales/2nd_round.aspx?lang=kor
    2차 서류 접수 안내 홈페이지.

    밑에는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입니다.

    HSBC 라는 은행은 한국에 있네요..ㅎㅎ 외국은행인줄 알고 잠시 걱정..'-';;ㅋㅋ

    그래서 저는 창구에서 돈을 넣었어요. atm영수증은 너무 작아서 파일번호랑 이름쓰기 힘들꺼 같아서

    창구에서 하면 영수증도 크고 이름이랑 파일번호도 쓸공간도 있어서요.  하지만 수수료가 나간다는 사실!!

    * 영수증위에 파일번호와 이름을 기재합니다.
    * 저는 하얀봉투에 보냈는데 봉투위에도 파일번호 적는거 잊지마시구요.
    * 2011 상반기에는 빈봉투도 같이 보냈는데 이번에는 빈봉투를 같이 안보내도 된다고 합니다.


    신체검사 양식을 이메일로 받으면 제대로 돈이 들어간 거겠죠..??'-'ㅋㅋㅋ



Designed by Tistory.